본문 바로가기
블로그 운영 - 애드센스 등

첫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완료

by ㅍㄹㅈㅂ 2020. 11. 22.
반응형

애드센스를 시작한 지 1년 여가 지나 드디어 지급 가능한 수익 100달러를 채웠다. 2020년 10월까지 모은 수익이 빠듯하게 100달러를 넘겼고, 입금이 될 때만을 기다리고 있었다.

 

그러다 11월 22일 오늘 수익이 지급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다. 서둘러 애드센스 페이지의 지급 메뉴를 확인하니 다음과 같은 안내를 확인할 수 있었다.

 

 

정말 오래걸렸다.

 

애드센스 첫 승인을 받고 정말 기뻤지만 도무지 오르지 않은 수익이 실망스러웠다. 첫 달에 모은 수익이래봐야 1달러도 안되는 비참한 상황. 결국 흥미를 잃고 블로그를 한동안 방치했었다.

 

그러다 다시 열정적으로 글을 올리고 다시 쉬고 다시 글을 열심히 올리고 다시 쉬고를 반복하던 끝에, 드디어 첫 수익이 입금된 것이다. 아마 내일 은행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.

 

수익을 은행에서 확인하는 과정, 그리고 이 지급받은 달러를 증권사로 이체하는 과정을 다시 따로 글로 써볼 것이다.

 

기쁘다.

반응형

댓글